미담치과
 미담치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미담뉴스
 
  [안내] 치아 보존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미담치과
  
 작성자 : 미담치과
작성일 : 2018-12-26     조회 : 359  

생활 습관의 문제 등으로 인해 충치나 잇몸질환이 발생했을 때 대수롭지 않게 여기시고 오랜기간동안 방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통증이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잇몸이 부어오르는 등 증상이 나타나면 더 이상 방치하면 안됩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치과를 내원하셔야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질환을 방치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상태를 방치하면 충치가 치아 내 치수까지 번지게 되고 더욱 더 진행된다면 치아를 사용하실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해질 수 있어 빠른 시일 내에 적절한 상담과 치료를 통해 자신의 치아를 회복시키는 것이 필수입니다.

통증이 생겼다 사라졌다를 반복할 경우 일시적인 증상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악순환이 지속되고 있다는 증상입니다.

통증이 너무 심해 임플란트가 답일거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프다고 무조건 임플란트 수술을 받는 것은 옳은 방법이 아닙니다.

인공 치아를 사용하는 것 보다 본인의 치아 기능을 살려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아무리 기술이 좋아졌다하더라도 자연치아와 똑같다고는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자연치아의 경우 치아 뿌리 주변으로 치아를 잡아주는 뼈 뿐만아니라 인대가 붙어있습니다. 이 인대를 치주인대라고 하는데요.

치주인대의 역할은 음식을 씹을 때나 외부에서 충격이 가해졌을 때 충격을 효육적으로 분산시키는 역할을합니다. 때문에 충격에도 부러지지 않고 탄력적으로 버틸 수 있는 것입니다. 인공치아의 경우 치주인대가 없기 때문에 강한 충격을 흡수하기란 어려운 부분입니다.

울산치과 미담치과는 치아를 살리기 위해 보존치료를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단계별로 충치 치료를 진행하여 치아와 잇몸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치아 손상이 깊어 간단한 충치치료만으로 보존이 어려울 때는 신경치료를 통해 치아 기능을 살리는데 힘을 쓰고 있습니다.

신경치료는 신경관에 염증이 생겨 심한 통증이 느껴지게됩니다. 염증이 생긴 부위를 완전히 없애도 소독한 후 빈 공간을 인체에 해가되지 않는 치과재료로 채워 치아 기능을 살리는 보존치료 입니다.

신경관은 눈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하며 사람마다 관의 형태가 다르고 가지수가 다르기 때문에 고난도 치료에 속합니다.

울산치과 미담에서는 검진단계부터 디지털화되어 보다 정확도 높은 진단을 토대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함께하여 성공적인 진료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신경치료 후에는 단단한 보철물을 씌워 씹는 기능을 회복시켜줘야합니다.

울산 미담치과에는 자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어 외부 기공소로 디자인을 맡기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3D 구강스캐너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 개개인 구조에 맞게 제작되기 때문에 더욱 정교하면서 심미적인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울산치과 미담은 종합진료가 가능한 치과로 보존치료부터 예방 관리, 턱관절, 임플란트 등 실력있는 의료진이 원스텝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난도 술식이 필요한 신경치료를 디지털진단 장비와 체계적인 치료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드리겠습니다.